준비물 : 웹캠

AR 관련 작업을 하기위해 카메라 사용법을 찾던 중에 내장클래스(WebCamTexture)로 웹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찾음.
아래와 같은 스크립트를 생성한 뒤 큐브나 플레인에 스크립트를 삽입하면 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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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UnityEngine;
using System.Collections;
 
public class WebCam : MonoBehaviour {
 
    // Use this for initialization
    void Start () {
        WebCamTexture web = new WebCamTexture(1280,720,60);
        GetComponent<MeshRenderer>().material.mainTexture = web;
        web.Play();
    }
    
    // Update is called once per frame
    void Update () {
    
    }
}
 

cs


▲ WebCam.cs 

 


실행화면

 

▲잘나온다!


다음에는 이걸 휴대폰에 사용해서 되는지, 기어 VR에서 사용했을 때 퍼포먼스가 얼만큼 나오는지, 오큘러스 리프트에선 어떤지를 조사할 예정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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