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작순서

(1) 베팅 할사람 선택 (또는 레이싱 시작하고싶으면 '4' 입력 -> (4))

(2) 말과 베팅금액 선택

(3) 리스트에 베팅금액 저장되고 (1)로 돌아감

(4) 말이 달리면서 도착한 말이 차례대로 Grade 클래스에 저장됨

(5) 말이 전부 다 달렸는지 확인. 아직 달리고있으면 (5) 계속. 다 끝나면 순위 출력

(6) 베팅에 성공한 사람에게 베팅금액의 두배를 줌.

(7) (1)로 돌아감


각 말들은 쓰레드를 상속(Extend)받아서 HorseManager클래스에서 동시에 시작한다.

HorseManager는 쓰레드가 종료됬는지 확인하면서 현재 거리를 출력, 

말들은 일정거리를 넘을 때까지 랜덤값+기본속도값을 현재거리에 더하다가 도착하면 순위를 등록한다.

각 쓰레드가 Grade에 접근할 때 동시접근을 막기위해 Synchronized 키워드를 붙였다.


압축해제 후 이클립스에서 열면 바로 사용 가능.


(MAC에서 압축해서 PC에서 열면 MACOS라는 파일이 있을 수 있는데 무시하면된다.)


HorsePart.zip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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